스완남 - TV 이야기

세이렌 시즌1. 인어 그 전설의시작

골디오션스토리 2019. 10. 6. 21:33
728x90
반응형

인어, 그 전설의 시작 ’사이렌’ 리뷰

 

<출처:WAVVE>

 

아주 오래전.  한 선장이 살았습니다. 

선장은 바다일을 열심히 했습니다.

어느날, 근처 바다에서 아름다운 인어의 노래소리를 듣게 되었고, 그 노래에 빠져서 둘은 사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선장은 육지로 돌아 오고, 인어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인어마을 브리스톨 코브. 

인어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소년은 인어의 전설을 얘기를 하죠.

안녕하세요!  티비 읽어 주는 남자 '스완남' 입니다.

 

<출처:WAVVE>

 

오늘은 미드 '세일렌'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세일렌'은 인어의 전설을 소재로 풀어내는 내용입니다.

인어는 상반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눈. 코. 입. 과 피부, 아름다운 머리칼을 가지고, 하반신은 물고기의 꼬리를 지닌 바다 속에 사는 전설속의 생물입니다.

'세이렌'은 여성의 유혹 내지 속임수를 상징 하는데  섬에 선박이 가까이 다가오면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선원들을 유혹하여 바다에 뛰어들게 충동질을 일으켜 죽게 만드는 힘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지금 WAVVE가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FIRST-RUN의 미드 '사일렌'을 보시려면 지금 이곳을 클릭 혹은 터치해 주세요. 월정액을 이용하시면 추가 비용없이 1000여편의 영화와 계속 추가되는 최신 인기 해외 시리즈도 즐길수 있습니다. 

 

 

'세이렌'은 유혹적인 목소리에 대하여 일어나는 에피소드 그리고 낯선 사람에게  적응 해나가는 이국적인 존재가 겪는 새로운 경험과 사건들 또한 흥미로운 에피소드 들이 차지합니다.

어릴적 읽었던 동화 속 인어공주는 왕자를 구하고 사랑하게 됩니다.

만류하는 언니를 져버리고 육지로 올라가고....

또,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자신은 물방울이 되어 사라지는것으로 연약한 요정으로 기억됩니다. 

 하지만, '세이렌' 에서 보여주는 인어 '린'과 '도나'는 강합니다.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당하기 전에 공격을 하는 원초적인 생명체입니다.

 인간의 모습에는 여러가지 모습들이 있으며 그 모습에서 각자의 사정과 정의감, 신념에 의해 행동하게 되는데요.  중심의 인물을 간단히 소개해 드릴께요.

 

 

<출처:OMFG TV>

 

린.  인간의 욕심으로 희생당하는 언니를 구하기 위해 육지로 올라와 벤과 매디를 만나 선과 악의 인간을 접하게 되죠.

벤과 매디를 통해 인간의 선쪽으로 다가가는길을 택합니다.

정말 인어의 신비로움을 갖춘 요정같은 작은 체구에 자연산이 갖고있는 독을 뿜는 듯한 생명체와 흡사한 캐릭터를 130%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벤. 브리스톨 마을의 재력가문의 아들이지만 진심으로 바다의생명체를 보호하고 연구하는 해양생물학자 입니다.

부모가 원치않는 동료 매디를 사랑하는 따뜻한 남자입니다. 린을 만나면서 묘한 감정을 느끼면서 그녀의 동물적인 본성에 혼란스러워 합니다.

매디. 보안관 아빠 덕분에 반듯하고 현명한 성격으로  자신의 신념과 사랑을 지킬줄 아는 벤의 여자친구로 누구보다 린의 신뢰를 받는 인물입니다.

   세이렌 (Siren)

        <!--[endif]-->편성:미국 Freeform (시즌1 10부작 2018.3.29~2018.5.24 / 시즌2 16부작 019.1.24~2019.8.1)

   출연진: 알렉스 로, 엘린 파웰, 폴라 에반스 아킹볼라, 이안 베르던, 레나 오웬

<출처:TVInsider>

 

어느 시대에나 선원들, 뱃사람들은 거친 바다에 잠복돼 있는 무서운 일들 혹은 특별한 일들에 대해 즐겨 이야기 하곤 합니다.

 유혹적인 노래를 들으면 인간의 마음을 유혹하여 현실을 잊게 만든다고 합니다.

 음악의 힘을 비유적으로 표혀난건 아닐까요? 음악은 현실을 잊게 하고 시공간이 사라져 버리는 비밀스런 세계로 우리를 이끄니까요..

MUSIC and RHYTHEM find their way into the secret places od the Soul

“음악과 리듬은 영혼의 비밀스런 장소로 파고든다”                   플라톤의 국가론 중에서.,.....

 

로튼 토마토 평론지수 91%(100% 만점 기준),  IMDb (1백만 건 이상의 풍부한 자료를 보유한 대표적인 영미권 영화 사이트네티즌들의 10점 만점 투표로 점수 산정) 7점 기록한 미드.

지금 저와 함께 감상해 보지 않으실래요?

지금 WAVVE가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FIRST-RUN의 미드 '사일렌'을 보시려면 지금 이곳을 클릭 혹은 터치해 주세요. 월정액을 이용하시면 추가 비용없이 1000여편의 영화와 계속 추가되는 최신 인기 해외 시리즈도 즐길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읽어주는 '스완남'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본 원고는 wavve 리뷰단 활동의 일환으로, 

‘콘텐츠웨이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