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미추리 1화2화 리뷰

by 골디오션스토리 2018. 12. 2.
728x90
반응형

미추리8-1000 1화2화리뷰

<출처:sbs>

안녕하세요 티비읽어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은 SBS금요일 밤 예능 미추리에 대해 리뷰하려 합니다. 많이 늦은 시간에 방영되어서 못보신분들도 많으시죠? 저는 pooq tv로 놓친 방송을 다시보기로 봤습니다. 본방시작하고 5분부터 제공되는 quick리류는 본방사수의 부담감을 많이 줄여주어 한장면도 놓치는 일없이 볼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여러분들도 pooq tv로 미추리 다시 보기 어떠세요?

지금 미추리 1화를 다시보기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모바일에서는 여기를 터치해주세요

  본격 미스터리 추리 생존 버라이어티 미추리, 마을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추적하여 상금1000만원이 숨겨진 장소를 발견하는 8인의 좌충우돌 이야기 입니다. 유재석씨와 나머지 맴버들의 농촌생활?? 이렇게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처음에 아~~ 또 아이돌이나 예능 잘 못하는 연기자가 시골가서 생활하는 거겠구나 생각했는데 1화,2화를 보고 생각이 싹 달라 졌습니다. 말 그대로 본격 추리 생존 버라이어티 입니다. 그동안 국민MC의 명성을 만들어준 프로라고 하면 MBC의 동고동락, SBS패밀리가 떴다 프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너' 까지., 이 3가지 프로가 동시에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위의 3가지 프로와 미추리의 결정적인 차이점은  유재석님이 출연자이면서  MC 역할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간것일까요? 가장 아끼던 무한도전이 끝나고 요즘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유재석씨 그래서인지 미추리 프로에 대한 도전 또한 흥미진진합니다.

<출처:sbs>

출연진으로는 씬스틸러 김상호님은 좀처럼 예능에 나오시지 않으시는 영화배우이시지만 왠지 미추리 분위기와 잘어울린다는 평과 엉뚱한 매력까지  미추리에서 가장 마스코트 다운 면모를 보여줄것 같습니다. 양세형씨는 과연 대세 개그맨답게 머리회전이 빨라서 가끔 잘못 추리하는 경우도 있지만 눈치 빠르게 미추리에서 적응하기에 유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도연님은 양세형과 더불어 개그우먼의 재치와 두뇌회전이 잘됨을 보여주려 나오신거 같습니다. 큰키에 가끔 보여주는 몸개그는 왜 그녀가 지금 대세 여자 개그우먼인지 알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손담비님 또한 연기자로 성공적으로 전향하시고 이제 예능까지 접수하려 합니다. 의욕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승부욕으로 지기 싫어해서 꼭 한번  우승할꺼 같은 예감이 강하게 듭니다. 임수향님. 올해 '내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이제 예능에서 본격적으로 임수향이라는 사람에 대해 더많이 보여주려고 하는 모습에 더욱 그녀의 매력에 빠져듭니다. 추리또한 차근차근 풀어가면서 아~~ 이런 모습도 있구나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강기영님은 선하면서도 귀염뽀작  연기자이면서 예능새내기 입니다. 그래서 그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대세 아이돌 블렉핑크의 제니 SOLO활동도 성공적이고 예능에 나와서 항상 적극적인모습을 보여 줍니다. 미추리의 막내이지만 추리나 재치는 막내이상의 능력을 보여주어서 반전매력또한  어필합니다. 연기자 송강 멋진 외모의 소유자이나 어딘가 엉뚱하고 이상한 청년인데요.. 그 엉뚱함이 우리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해서 새로운 캐릭터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상8인의색깔을 표현했습니다.

<출처:sbs>

우리의 영원한 국민MC 유느님이 미추리의 이장으로  등장합니다. 미추리에서 완급조절과 게임진행 그리고 예능새내기들이 많아 분명히 새내기들 챙긴다고 동분서주 할꺼같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감이지만 조만간 유재석님은 예능 기획자로 자리잡지 않으실까요? 지금도 PD만큼이나 많은 아이디어를 내신다고 들었습니다. 경험과 천부적인  감이 되어 어쩌면 예능이라는 분야에서는 정말 괴물이 되어 버리신것 같습니다.

<출처:sbs>

미추리는 출연자들과 함께 미추리에서 1박2일을 지내면서 밥도 같이하고 고립생활을 하면서 힌트를 얻어가며 추리를 풀어 1000만원이숨겨져 있는 장소를 찾아가는 1:8 서바이벌 예능입니다. 그래서 출연진들은 1박2일생활을 하여야 함으로 커다란 캐리어를 하나씩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sbs>

시골집 마당에서 2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하고 거기서 획득한 힌트아이템으로 상금이 숨겨진 장소를 추리해 나가는 미추리, 처음 이들에게 주어진 힌트는 망치, 리모콘, 식빵등 다양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어릴때 하던 컴퓨터 롤플레잉 오락이랑 비슷한 요소입니다. 퀘스트를 하나 클리어 하면 다음 퀘스트혹은 보물의 힌트에 근접할수 있는 아이템을 받는것 같은 형식입니다. 그리고 예능적인 요소를 골고루 갖추어서 이팀의 캐미를 앞으로도 기대하고 보고 싶어 집니다. 약간 허당 캐릭터도 있고 운동신경이 무딘 사람도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포커패이스를 유지하는 멤버도 있어서 왜 연기자들을 섭외했는지 왜 눈치빠른 사람을 섭외했는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는 순간도 있었습니다. 

<출처:sbs>

처음 출연진들에게 상금 1000만원을 드린다고 이야기 하니 그때부터 다들 눈빛이 싹 바뀌었습니다. 역시 현금의 힘은 위대 했습니다. 아직 1화2화여서 몸이 덜풀린 맴버들 3화4화가 더많이 기대되는 프로입니다. 지금 다시보기 하실때는 역시 pooq tv가 좋습니다. live방송도 지원해주고 quick vod도 많고 해외 드라마도 다수 포함하고 있어서 많은 예능과 외국 드라마를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지금 pooq tv로 미추리 다시보기 하고 싶지 않으세요? 


지금 미추리 1화를 다시보기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모바일에서는 여기를 터치해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읽어주는 '스완남'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담스완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많은 공감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스완남 - TV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팬4화 티비리뷰  (0) 2018.12.15
사의 찬미 티비리뷰  (1) 2018.12.08
더팬 2화 리뷰  (0) 2018.12.02
언더나인틴 04 리뷰  (0) 2018.11.29
더팬 1화 리뷰  (0) 2018.1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