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티비리뷰] POOQ(푹)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 시티 리뷰

by 골디오션스토리 2019. 2. 3.
728x90
반응형

[티비리뷰] POOQ(푹)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 시티 리뷰


안녕하세요 티비 읽어주는 스완남 입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방송은 POOQ() 오리지널 컨텐츠 아이즈원 시티입니다. POOQ오리지널 콘텐츠란? POOQ에서 투자하여 POOQ에서 독점제공 or 일정 기간동안 POOQ에서 선공개되는 콘텐츠를 말합니다. 오직 POOQ()에서만 보실수 있는 아이즈원 입덕스쿨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아이즈원은 프로듀스48으로 선발된 12명의 글로벌 걸그룹입니다. 첫 단독예능이요. 맴버들의 망가짐도 불사, 남다른 승부욕과 터지는 예능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깜짝 놀랄 만한 아이즈원이 반전매력이 대공개 됩니다. 저의 리뷰에는 약간의 스포일러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으시면 지금 닫기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출처:POOQ>


지금 최대 3명까지 동시접속 가능한 이용권과 다운로드 무제한 이용권으로 데이터도 아끼는 POOQ()으로 아이즈원 시티 입덕스쿨을 다시 보기는 어떠세요?


 그럼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이즈원시티입덕스쿨은 총 11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4교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교시-체육시간

2교시-뷰티시간

3교시-음악시간

4교시-연기시간

각 시간마다 그에 어울리는 미션들이 주어지며 미션을 클리어 하면 해당맴버에게는 어마어마한 해택이 주어 진다고 합니다.

 

<출처:POOQ>


아이즈원 각 맴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명순서는 선발 순위와 같이 하려고 합니다.)

장원영: 팀의 막내이지만 키는 가장큽니다. 장원영이를 보고 있으면 예전의 어리시절 전지현씨가 얼굴에 보인다고 해야할까, 스타일과 스타성은 글로벌 걸그룹 다운 위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미야와키 사쿠라: 7년차 중견 아이돌입니다. 일본에서 아이돌 활동을 하고 있었으며 일본48그룹내에서도 상당한 팬을 가지고 있는 그녀였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하는 한일 합작 오디션 방송에 출연한다고 들었을때, 그녀의 도전은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프로듀스 48을 시청하였다면 12명안에 들기위해 그녀들이 흘린 땀과 눈물은 이루 말이나 글, 화면에 다담지 못하였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래서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더욱 힘을 실어 주고 싶습니다.


조유리: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서 처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아이즈원 내에서는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48방송당시 AOA단발머리 커버 무대와,원오원의 에너제닉 무대가 상당히 인상 깊었으며 최종순위 3위로 데뷔하였습니다. 지금도 라비앙로즈내에서 클라이막스부분에 시원하게 고음처리하는 부분에서 멋지게 송화해 내는 모습이 인상적이며 엉뚱한 면이 있어서 예능도 곧잘 소화하는 맴버입니다.

<출처:POOQ>

최예나: 주 포지션은 댄스지만 보컬적 역량도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허스키한 평상시 말투와는 달리 노래를 부를 때는 목소리가 굉장히 고운 미성으로 달라집니다.  I.O.I의 <너무너무너무>를 부른 그룹 배틀 경연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해 자신이 맡은 하이라이트와 애드립을 준수하게 소화해 냈습니다. <I AM>에서 보컬과 랩을 동시에 소화하고 <Rumor>에서 랩 파트를 연습하고 있던 권은비의 랩을 지도해주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랩을 할 때에는 보컬 때와 다르게 허스키한 목소리를 보여줍니다. 즉 노래할 때와 랩을 할 때의 갭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무대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측됩니다. 데뷔 앨범이 발매되기 전 앨범 타이틀 및 수록곡에 랩이 있을 경우 랩을 담당할 가능성이 있는 멤버로 거론되곤 했습니다.


안유진: 프로듀스 48 참가 이전부터 많은 활동을 보여 주고 있었는데, 백현, 소유의 듀엣곡 '비가 와' 뮤직비디오유승우, 산들의 '오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습니다. 여대생 역할을 맡아 존슨앤드존슨의 아큐브 렌즈 광고에 단독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 정소민의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자칭 춤, 랩, 보컬 다 되는 만능 멤버이지만 그 중 가장 돋보이는 능력이 보컬 능력이고, 실제로 포지션상 보컬라인으로 분류됩니다. 고음을 주무기로 하는 아이돌 메인보컬형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듣기 편안하고 장르를 크게 타지 않는 예쁜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기가 탄탄해 정확한 음정, 박자, 그리고 깔끔한 끝음 처리를 구사하며, 음역대도 넓어 의외로 높은 고음도 가능합니다.


야부키 나코: HKT48의 인기맴버이자 48그룹의 인기맴버중 한명입니다. 키가 많이 작지만, 춤선이 부드럽고 깔끔합니다. 아직 어리지만 무대경험으로 따지면 다른맴버들 보다 월등한 명도 많아서 춤실력이나 노래실력과 함께 역시 경험을 절대 무시할수 없다는것이 다시금 입증되는 맴버중 한명입니다. 프로듀스 48에서 내꺼야 안무를 본 트레이너들의 평처럼 불필요한 힘을 주지 않고 춤을 안정적이고 편하게 출 줄 안다라고 평가합니다. 프로듀스 48, 아이즈원 데뷔를 통틀어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으며 기본기가 탄탄함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라비앙로즈 후렴구의 나코 타임에서 춤선이 아름답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출처:POOQ>

권은비: 프로듀스 48 당시 세 번이나 리더를 맡을 정도로 주변의 신뢰가 두터웠습니다. 5년이 넘는 연습생 시절과 데뷔를 겪어 본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IZ*ONE을 잘 이끌고 있습니다. 연령적으로도 아이즈원의 최연장자이기에, 동생들이 믿고 따르는 큰언니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험과 멤버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멤버들과 팬들에게 이미 리더로 인정받고 있었습니다. 약간의 진행병과 예능에 나가면 꼭 잇슈꺼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리더로서의 숙명을 짊어 지고 있는듯 해서 가끔은 안타까워 보일때도 있습니다. 그래도 책임감 하나는 확실한 맴버인듯 합니다.


강혜원: 아이즈원의 비쥬얼2TOP입니다. 프로듀스48 당시엔 댄스 실력은 다른 멤버들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한 편이었습니다. 애초에 춤에 재능이 없다기보다 연습생 기간이 짧고 그 기간 동안 트레이닝을 제대로 받지 못해서 생긴 결과로 추후 훈련 결과에 따라 실력이 변할 것으로 보였고, 예상대로 IZ*ONE 데뷔 이후 음악방송, 연말 시상식 등에서 무난히 무대를 소화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노력했구나.. 성장했구나'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그녀만의 특유의 친화력으로 많은 화재를 낳고 있으며 여자아이돌이후 만약에 다른 일들을 겸업해야 한다면 연기돌이 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혼다 히토미: 아이즈원의 마지막 일본인 맴버입니다. 다른 일본인 맴버들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낮은 편이었으나 그녀만의 귀염귀염 매력과 오랜 치어리딩실력으로 다져진 댄스에 매료되어 국민 프료듀서님들의 픽을 한몸에 받아서 데뷔하게된 맴버입니다. 프로듀스48 당시, 난생 처음보는 K-Pop 댄스를 한 번만 보고 완벽하게 춤을 춥니다. 댄스 기억력도 좋습니다. 춤 실력과는 별개로 어릴 적부터 치어리더를 했었기 때문에 아이즈원에서 아크로바틱 동작이 특기인 유일한 멤버입니다.

<출처:POOQ>

김채원: 음색 요정이라는 별명처럼 음색 예쁜 멤버가 많은 아이즈원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개성있는 음색의 소유자로, 매우 맑고 고운, 듣기 좋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잼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노잼이라는것을 인지하고 보면 더욱 유잼일것입니다. 여자아이돌들이 좋아하는 천사채연 별명인 대천사 답게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김민주: 프로듀스 48 초반 댄스와 보컬 모두 불안정하다는 평과 함께 D등급을 배정받으며 비주얼로 주목받은 것에 비해 실력 면에서는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당시 자신감이 떨어져있던 상태였기 때문에 평소 연습하던 만큼의 기량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데뷔 쇼케이스 콘서트에서는 비교적 높은 난이도의 Rumor센터 포지션에서 능숙히 소화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나른한 듯 고혹적인 표정은 프로듀스 48에서 센터를 맡은 김시현과 비슷하지만, 본인만의 독특한 느낌을 많이 살려 또 다른 매력을 만들어냈습니다. 항상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이 아마 그녀의 매력일것입니다. 아이즈원에서 가장 대성할것 같은 맴버를 꼽는다면 저는 주저없이 그녀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채연: 아마 가장 미디어에 많이 노출된 연습생중에 한명입니다. 댄스 실력은 모든 K-POP 걸그룹 중에서도 최상위권을 다툴 만큼 뛰어납니다. 이미 K팝 스타 시절부터 댄스 실력은 아이돌 덕후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고, 프로듀스 48에서도 연습생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보이며 트레이너 및 다른 연습생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특히 유연한 몸 동작에서 나오는 부드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춤선이 가히 숨막히게 만드는 수준입니다. 춤출 때 파워가 넘치며, 동작 하나하나를 정확히 표현하고 끝맺음도 정확합니다. 인간의 춤인지 의심스러울 정도의 춤실력을 표현하는 별명이 "깃털채연"입니다.


여기까지가 아이즈원 각맴버들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출처:POOQ>

 이런 출중한 맴버들의 단독 예능 기대되지 않으세요? 몸개그도 준비되어 있구요. 여러분들이 기대하는 모든 모습들을 담고 있습니다. POOQ(푹) 전편 최초공개! 아이즈원 시티, 궁금하다면 POOQ(푹)에서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지금 터치하시면 그녀들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리더 권은비가 생각보다 많이 내려놔서 걱정 된다고’ 제작진이 걱정할 정도로 망가져버린(?) 아이즈원의 모습을? 저와 함께 확인해 보지 않으실래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티비 읽어주는 '스완남'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담스완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많은 공감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POOQ>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