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POOQ 티비리뷰] 아이돌룸 E44 190402 아이즈원편

by 골디오션스토리 2019. 4. 3.
728x90
반응형

<출처:jtbc>

 

 안녕하세요 티비읽어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컴백으로 돌아온 아이돌룸 '아이즈원' 편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아이돌룸은 아이돌 신뢰도 1위프로그램, 오직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 전문프로그램 입니다. 아이돌과 아이돌 팬들을 위한 그리고 아이돌은 모르지만 팬이 되고싶어  아이돌을 알아가고 그들의 또다른 매력을 찾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완남의 티비리뷰에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과 약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아이돌룸 아이즈원편을 다시보기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이곳을 터치 혹은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비트 있는 음악과 각 멤버들의  개인  사진을 소개 하며 신곡 '비올레타'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전보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아이돌룸을 찾아주었습니다. 아이즈원의 예능 데뷔가 아이돌룸인 만큼 두번째 출연인 아이즈원의 포부가 대단 했습니다. 신곡의 제목 '비올레타'는 '제비꽃'이라는 뜻으로 각자의  매력을 가진 아이즈원이 소중한 자신의 존재를 사랑하라는 응원의 의미가 담긴 곡 입니다. 첫곡 라비앙로즈처럼 꽃을 상징하는 제목으로 컴백 했는데요. 꽃의 다채로운 색깔처럼 12명이 저마다 가지고 있는 매력을 어필하는 컨셉으로  왕성한 활동이 기대 됩니다. 의상컨셉과 화장등 분위기가 '라비앙로즈' 때의 강렬한 붉은컬러 였다면, 연한 보라빛으로 신비로움을 연출한 이번 '비올레타'는 실제 제비꽃을  연상 시켰다는 점에서  더욱 좋은 포인트가 되리라 봅니다.

<출처:jtbc>

 아이즈원은 12명의 구성원으로 이들중 3명이 일본인 입니다. (장원영,유리,예나, 유진, 은비, 혜원, 채원,민주,채연,사쿠라,나코, 히토미)


이들 멤버중 유진과 예나는 형돈님과 방송국 동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진은 MC꿈나무로 형돈님과의 케미가 돋보였는데요. 어느 사이에 훌쩍 성장 한 느낌이 듭니다.

닮은꼴 3인방 (유리, 예나, 채원)은 그들만의 법칙으로 구별을 하는데요... 서로 센터욕심이 보이지 않는 전쟁으로 쟁쟁 했습니다. 유닛활동 권유를 받을만큼 정말 '닮. 았. 다.' 였습니다.

멤버중 막내 원영은 14살 뽀시래기에서 16세 반항아 중딩이라고 살짝 귀뜸해 주었습니다.

 

<출처:jtbc>

 현재 활동하는 수 많은아이돌과 걸그룹은 팬들의 기억에 자리잡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요. 앞으로 데뷔 준비중인 연습생들도 엔진 가열중 이구요. 아이돌룸은 무대밖에서의 그들을 보여 주는 한템포 쉬어가는 코너 입니다. 더러는 미숙하고 긴장할 수있는 친구들을 위한 노련한 돈이와 데프콘은 삼촌 팬심으로 이들을 알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를 생각해 주세요..........

              순진한 사랑 


- 백색 제비꽃 꽃말 -


<출처:jtbc>

 우리 민주와 채원이는 무엇을 보고 이리 놀랐을까요? 민주의 넋을 나가게 한 이유가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클릭해 주세요. 저와 함께 그이유를 공감해 보아요.


지금 아이돌룸 아이즈원편을 다시보기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이곳을 터치 혹은 클릭해 주세요~~~



본 원고는 POOQ 리뷰단 활동의 일환으로, ‘콘텐츠연합플랫폼’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