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 선물, 2023년 과일향수 선물 베스트 3

by 골디오션스토리 2023. 2. 9.
728x90
반응형

밸런타인 선물, 뭘 하면 좋을까?

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카드, 꽃, 선물을 교환하여 그들은 애정을 확인하고 로맨스와 사랑이 꽃피우는 날인데요. 특별한 날에 선물하면 좋은 것들을 찾는 것이 매번 쉽지 않은 거 같습니다.  선물을 하면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강화되기도 하고 축하의 의미를 포함합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 

선물을 받게 되면 기쁨을 느끼게 되고 정성을 담아서 선물하게 되면 기쁨이 더욱 증폭됩니다. 선물을 통하여 감정이 생겨나기도 하며 선물을 사용할때 가끔 선물을 한 사람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선물 고르기가 쉽지않아서 보이지 않지만 상대방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는 향수, 그중에서 2023년의 트렌드를 반영한 과일향수 추천 베스트 3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톰 포드 일렉트릭 체리

톰 포드/ 일렉트릭 체리 /

키노트: 모렐로 체리, 자스민, 머스크

과하지 않는 과일향입니다. 누구나 쉽게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상쾌한 봄날처럼 가볍고 상쾌한 향입니다.

 

2. 플루 탠저린 보이 오 드 퍼퓸

플러 / 탠저린 보이 오 드 퍼퓸 /

키노트: 탠저린, 레몬, 엠버

2023년 가장 매혹적인 스트러스 향을 찾는 다면 플러의 탠저린 보이 오 드 퍼퓸을 추천합니다. 귤껍질을 벗기기 시작할 때 공기 중에 퍼지는 듯한 향을 담았습니다. 시트러스 향의 상큼함과 매력을 얻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3. 메종 마리지엘라 레플리카 온 어 데이트

메종 마르지엘라 / 레플리카 /

키노트: 블랙 커런트 리커 어코드, 이스파르타 장미 꽃잎, 파출리

포도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활기차고 여름날 포도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과수원을 거닐 때 맡을 수 있는 향입니다. 포도의 달콤한 향이 매력적입니다.

 

선물, 이미지 메이킹과 센스를 뽐내다

오늘은 밸런타인 선물 '과일 향수 추천 베스트 3'으로 소개해 보았습니다. 2023년은 매혹적인 과일향 향수가 트렌드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선물을 통하여 서로의 마음과 함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기념일을 함께 보내면 시간과 추억이 더욱 풍성해 집니다. 짝사랑을 하는 누군가에게는 고백을 할수 있는 기회가 되고, 서로의 마음에 확신이 없는 이들에게는 다음 단계의 관계로 나아갈수 있는 계기가 되는 발렌타인 데이. 원래의 의미에서 연인들의 특별한 날로 바뀌어졌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면 기념일의 좋은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향을 선물하고 내가 생각한 이미지의 상대와 같은 공간에 있다는 사실. 상상만 해도 설레고 가슴 뛰는 순간이지 않나요? 특별한 선물과 행복한 기억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