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티비리뷰] 도시경찰 01화 리뷰

by 골디오션스토리 2019. 1. 26.
728x90
반응형

[티비리뷰] 도시경찰 01화 리뷰 


이번엔 도시다! 본격 범죄와의 전쟁을 선포한 장혁X조재윤X이태환의 형사 입문기!


<출처:mbc에브리원>


안녕하게요 티비읽어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는 'MBC EVERYONE'의 도시경찰입니다. 도시경찰은 시골경찰이후의 프로입니다.  이번에는 도시다. 시골에서 도시로 이동한 경찰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도시에서 일어나는 경찰관들의 일상을 경험하는 이야기 입니다. 시골경찰의 친근함과 시민에게 앞장서는 민중의 지팡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도시경찰에서는 도시에서 벌어지는 범죄들을 해결하고 시민들의 안전과 재산권을 지키기 위해 밤낮 고분분투하는 우리 경찰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저의 리뷰에는 스포일러와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안으시는 분은 지금 닫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지금, POOQ(푹) 도시경찰을 다시보기 하고 싶으신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이신분은 이곳을 터치해 주세요. 


회원가입만 해도 PC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까지 초고화질로 집에서 밖에서 차 안에서 

언제 어디서나 보던 부분부터 이어보기 가능한 POOQ(푹)의 서비스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그러면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도시경찰이 되려는 세분은 바로 조재윤,장혁,이태환 3명의 배우입니다. 조재윤씨는 범죄자 역할을 많이 하셔서 도시경찰을 체험 하려니 많이 긴장합니다. 장혁님은 평소에 형사역할도 많이 하시고 아마 이프로의 가장 최적화된 인물이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리고 무엇이든지 열심히 하는 막내 이태환님 가장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모기 좋았습니다. 이들은 분명 막연히 도시경찰을 경험 하고자 하려 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분명 마음속에 그려왔었고 체험하면서  기존의 경찰분들을 방해하거나 짐이 되지 않기위해 다짐 하고 자신들이 생각하는 경찰의 이미지를 머리속으로 그리면서 매사에 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출처:mbc에브리원>

 경찰로써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무술,  경찰이론, 사격술등 성실히 훈련에 임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분들은 진짜이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기존의 경찰들의 짐이 된다면 그 결과가 곧 시민들의 안전과 치안으로 직결된다는 생각을 분명히 하고 임했기 때문에 매순간순간들이 항상 긴장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출처:mbc에브리원>

 실탄연습을 할때는 마치'왕관을 쓰려는자 그 왕관을 무게를 견뎌라' 즉, 총이라는 어마한 힘이 주어질때 그 힘에 대해 매순간 더욱 진지하고 냉철하게 판단해야 한다는 것이 한발한발에서 느껴 졌습니다. 미국처럼 총기 소지가 자유롭지 못한 대한 민국에서 총기를 사용해야 할때라면 몹시 위급한 상황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더욱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기에 한발한발의무게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그들에게는 무거웠을것입니다. 

<출처:mbc에브리원>

 대한민국 도시경찰로 임명받기위해 신고하는 모습입니다. 정복이 잘 어울리는 배우들입니다.  당분간은 우리 곁을 늘 지켜주는 경찰로써 생활하게 될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손끝에서 느껴지는 진지함이 저를 더욱 응원하게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이들은 어떤 범죄를 막기 위하여 동분서주 할까요? 또 얼마나 많은 시간을 범인을 알아내고 한명이라도  피해자를 줄이려고 애를 쓸까요? 1화에서 가장 설레는 순간이 바로 세사람이 경례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이렇게 그들은 도시 경찰이 되었습니다.

<출처:mbc에브리원>

   정의구현이란 바르고 올바른 도리를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갓 경찰의 문턱을 넘어서 국가와 시민들의 치안을 위해 헌신하려는 이들 셋은 민중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고군분투합니다. 그런 일들을 수행하기 위해서 충분히 준비했으니 이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위험하기도 하고 아찔한 순간도 있겠지만 그 또한 이들이라면 잘 해내지 않을까요?

 본격적으로 수사팀복을 입고 탐문수색을 나가는 이들은 과연 범인을 알아낼수 있을까요? 지금도 어디선가는 누군가에게 피해를 당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이들은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범인과 마주 했을때 과연  도시경찰로써 잘 해낼수 있을까요?


 지금 도시경찰을 보시고 싶으신 분은 이곳을 클릭하세요. 

 본방 5분만에 올라오는 [Quick VOD], 60분 전까지 돌려보는 [타임머신] 기능으로 내 시간에 맞추어 걱정없이 본방사수 할수 있는 POOQ(푹)에서 지금 도시경찰 다시보기를 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티비 읽어주는 '스완남'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담스완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많은 공감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