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8

언더나인틴 04 리뷰 언더나인틴 e04리뷰 안녕하세요. 티비읽어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 리뷰할 방송은 언더나인틴 Be the next 당신의 아이돌은 누구입니까를 주제로 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오디션이면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보컬,랩,퍼포먼스 이렇게 3팀으로 나뉘어 경쟁하게 됩니다. MC 김소현님을 필두로 보컬디렉터에 솔지, 클러쉬 랩 디렉터에 개코 최자의 다이나믹 듀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디렉터에 은혁 및 황상훈님이 수고 해 주십니다. 그래서인지 아마 언더나인틴은 SM적인 퍼포먼스나 노래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4화까지 한국 남자 아이돌 후보생 뿐만아니라 일본 태국 필리핀등 여러 나라에서 지원한 많은 예비 아이돌들이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언더나인틴의 주제곡 경연을.. 2018. 11. 29.
더팬 1화 리뷰 더팬 팬클럽의 전쟁 1화 티비리뷰 안녕하세요 티비알려주는 '스완남' 입니다. 오늘은 sbs에서 181124에 방영된 더팬 -팬들의 전쟁- 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더팬은 여러 우수한 추천자들에 의해서 무대에서서 공연을 하고, 그로 인해서 새로운 팬들을 만들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스타와 팬클럽의 토너먼트를 정하는 프로입니다. 스완남의 리뷰에는 약간의 스포일러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으시면 지금 클로우즈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저는 본방송 5분후 바로 퀴vod를 만날수 있는 pooqTV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빠른 vod서비스가 가능한 pooqTV로 다시보기 어떠세요?? 무대에선 스타들의 감동을 더욱 진하게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지금 더팬 -팬들의 전쟁- 을.. 2018. 11. 28.
가장 완벽한 AI 인간지능 티비리뷰 가장 완벽한 인간지능 1화, 2화 review 안녕하세요 티비읽어 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jtbc에서 방영된 '가장 완벽한 AI 인간지능' 1~2화’ 에 대해 review해보고자 합니다. 인간지능은 파일럿 프로그램입니다. 멘토와 멘티로 어떤일에 대한 자신의 경험을 알려주고 같이 체험 하는 방법으로 프로그램은 진행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는 review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과 약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지금 클로우즈 버튼을 눌러 주셔도 괜찮습니다, 지금 바로 jtbc 인간지능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장 빠른 vod와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는 pooq tv를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모바일이신분은 여기.. 2018. 11. 25.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31~32회 E16 마지막회 리뷰,드라마 리뷰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마지막회 31회 ~ 32회 e16 리뷰 안녕하세요. 드라마 읽어주는 '스완남'입니다. 오늘 리뷰할 드라마는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마지막회 31회 ~ 32회 e16 입니다. 드라마 '흉부외과'는 종합병원인 태산병원에서 벌어지는 여러 의사들의 야망과 암투 그리고 그속에서 힘없고 어렵지만 오직 환자만을 생각하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주된 소재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총 32회까지 방영되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주인공으로는 박태수(고수),윤수연(서지혜),최석환(엄기준)의 3명의 흉부외과의사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사건의 마무리가 되어 집니다. 스완남의 리뷰에는 약간의 스포일러와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지금 클로우지 버튼을 눌러.. 2018. 1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