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pooq티비리뷰] jtbc 쉘위치킨

by 골디오션스토리 2019. 5. 18.
728x90
반응형

<출처:jtbc>

우연히 만난 동창 혹은 호감을 갖고있던던 상대에게 우리는 늘 언제 밥한번 같이 먹자! 라고 제안을 합니다. 음식을 함께 나누는 행위에서 상대방과동일시하는 일체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바로 같이 먹고 있는 음식에서 말이죠. 그러면서 상대방과 공감하고 서로의 속내도 털어 놓고 기쁨과 슬픔까지도 공유하게 됩니다.


음식에 대한 사랑보다 더 숨김없는 사랑은 없다. -쇼송


안녕하세요 티비읽어 주는 남자 스완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는 jtbc의 쉘위치킨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육류 닭고기.... 우리는 닭고기 하면 늘 후라이드 치킨 혹은 양념치킨 그리고 삼계탕을 생각하게 됩니다. 저도 처음 이프로를 시청하기전 닭요리 레시피가 그렇게 많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봤습니다. 가장 친숙하면서도 누구에게나 따뜻한 추억이 있는 닭요리에 대한 프로겠구나 하면서 말이죠... 스완남의 티비리뷰에는 약간의 스포일러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다시 ‘jtbc’의 쉘위 치킨을 다시 보기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혹은 터치 해주세요.


스포일러를 원하지 않으시면 지금 바로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출처:jtbc>

, 그러면 본격적인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퇴근하시던 아버지 손에 들려 있는 봉지는 늘 우리를 설레게 했습니다. 굳이 확인하지 않아도 코끝에 묻어나는 고소함으로 단번에 치느님이라는 걸 알수있었습니다. 여전히 국가대표 경기가 있는 날이면 치맥과 함께  응원하고, 또,그 모습은 심심치 않게 드라마에도 등장해서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것이 대한민국의 치킨 and 맥주죠.  그렇습니다. 쉽게 접할수 있기 때문에 가장 친숙한 음식인 치킨요리에 관한 요리프로라고 생각했지만 쉘위치킨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치킨으로 할수 있는 가장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 맛까지 잡을수 있는  수준 높은 치킨 레시피 공모 당선작을 직접 시연하는 프로였습니다.  출연 하시는 분들이 음식 조리과정을 설명하고, 마지막에 공모 심사  쉐프님의 평가를 받는 내용도 있으며 요리를 쉐프님과 함께 만들면서 치킨의 새로운 시도와 도전정신을 볼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가 쉘위치킨의 내용입니다. 우리는 함께 무언가를 먹고, 함께 느끼는 감정들을 공유함으로써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지금 어떤 생각을 하며, 마주보고 있는 상대방을 이해 하려고 합니다. 상대방을 이해할수 있는 여유는 포만감과 함께 오고, 상대방과 공감할수 있는  능력은 혀끝에서 같이 느껴지는 줄도 모릅니다.

<출처:jtbc>

쉘위치킨 프로만의 매력은 노련한 패널들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서 빵터져나오는 환상적인 캐미와 맛있는 음식을 보면서 함께 맛보고 싶다는 미각과시각, 청각등을 자극하는 영상미, 여태 생각 하지도 못했던 참신한 음식에 대한 레시피와 조리 과정을 보여 줌으로써 마치 재미있는 영화에 셀 수 없는 반전과 예고편인듯, 마지막에 쿠키 영상으로 다음에 이어지는 영화가 더욱 궁금해지는 듯한 구성이 흥미로웠습니다.

<출처:jtbc>

방영되고 있는 많은 음식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찾아가는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도 있고, 직접조리해서 바로 맛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 해주는  프로도 있습니다. 하지만 쉘위 치킨은  평범한 재료에서 특별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는 듯 해서 치킨과 함께 김준현,써니,이규한과 떠나는 모험여행처럼 느껴졌습니다.

<출처:jtbc>

지금 당장 냉장고를 열어보세요!

냉동실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 닭가슴살과 계란 한개면 ~ 당신 앞에 있는 사람에게 커다란 감동을 주시는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공모한 레시피로 떠나는 특별한 치킨 여행, 새로움과 트렌디한 맛에  함께 빠져 보지 않으실래요

지금 다시 ‘jtbc’의 쉘위 치킨을 다시 보기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 혹은 터치 해주세요.

<출처:jtbc>

지금까지 티비 리뷰해주는 '스완남'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많은 공감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원고는 POOQ 리뷰단 활동의 일환으로, 

‘콘텐츠연합플랫폼’으로부터 소정의 원 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