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완남 - TV 이야기

[pooq 푹 미드리뷰]로스트 시즌1

by 골디오션스토리 2019. 5. 16.
728x90
반응형

[pooq푹 미드 리뷰] 로스트

© 2005 Disney, LLC. ALL RIGHTS RESERVED.


 로스트는 2004년 첫 방영한뒤 시즌6까지 이어진 미드입니다. 워낙 유명했기도 했고, 배우 김윤진씨가 출연해서 꼭 한번 보고싶던차에 주말에 가볍게 시청을 했는데요. 볼수록 중간에 멈출수가 없더군요. 시즌1은 1화부터 ~ 25화까지 중간에 멈출수 없어서 밤을 꼴딱새고 볼 정도로 그 중독성은 어마무시 했습니다. 이참에 시즌6까지 가~좌~!!!

지금 바로 레젼드 미국드라마 로스트를 다시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터치 해주세요.

 우선 1화부터 25화까지 정주행을 했던 이유는 어릴적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보면 이유없이 가슴이 설레이곤 했습니다. 그리고 첫 비행기 탑승때의 기억은 부풀어 오는기대감과 불안감이 동시에 느껴졌습니다.

이륙전,누구나 한번쯤은 '내가 탄 비행기가 추락하지는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해보셨을 겁니다.

만일 내가 비행기 사고를 당했다면 아비규환의 공간에서 나의 존재는 얼마만큼의 빛을 발할수 있을까...도움을 주는 무리와 받는 무리중 난 어느쪽편에 서있을 수있을까를 생각을 해보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로스트 시즌1을 리뷰할게요. 로스트 시즌1은 미국으로 가는 oceanic 항공815편 비행기가 두동강이 난채로 외딴섬에 추락하고 각각의 캐릭터들이 비행기를 타게 된 사연들이 밝혀지고 구조를 기다리면서 알수없는 '그들'로 부터 공포에 맞서면서 탈출하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로스트는 단순히 재난이나 재해를 소재로 다룬게 아닌 인간이 극한상황에서 발휘하는 최대능력치와 보이는 팩트와 보이지 않는 기적의 힘을 대하는 캐릭터각각의 복잡한 감정들을보여 주었습니다. 자~ 이제 48명의 생존자들 중에 축을 이루는 등장인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2005 Disney, LLC. ALL RIGHTS RESERVED.

: 외과 의사  부친 역시 의사인데요  술을 마신상태로 의료사고를 낸 아버지를 감추지 않는 정의와 완벽함으로 생존자들 사이에서도 그를 리더로 따르게 됩니다.

케이트 : 방화를 가장해 주정뱅이 부친을 살해하고 도망는 수배범으로 잡혀서 미국으로 이송되는 비행기를 탑니다. 미모와 더불어 남자들도 힘든 정글탐험의 능력도 뛰어나 잭과의 로맨스를 기대했는데요.. 좀처럼 진도가 나가진 않았습니다.

사이드 : 전직군인 . 총과 무전기등 용병 기술이 뛰어나고 과거 군에 잡힌 사랑하는 여자를 탈출 시키고 그녀를 찾으러 미국으로 갑니다. 추락당시 테러범으로 의심을 사기도 합니다.

헐리 :  로또 당첨자.  45, 18, 25, 6, 23, 2 번호로 로또에 당첨 하지만 그의 주변 사람들이 사고를 당해 이 번호가 불행을 몰고 온다고 맹신을 합니다.  섬에 추락 하면서 이 번호가 섬과 관련되어 있는것을 알게 되는데요...

존 로크 : 박스 회사근무. 하반신 마비로 휠체어에 의존 하지만 호주 탐험 캠프에 꿈을 갖는다. 하지만 거절을 당하고 놀랍게도 추락후 미스터리 하게도 두다리를 움직일수 있게 되고 침착하고 강인한 성격으로 잭과 함께 섬을 이끄는 역할 을 한다.

소이어 : 사기꾼. 어렸을적 어머니를 꾀어낸 사기꾼때문에 부모의 죽음으로 복수를 하지만 본인이  그모습이 되어 버린다. 케이트를 사랑하지만 좀처럼  진심을 보이지 않고 사람들에게 미움 받는 행동만 하는데...

찰리 : 유명 밴드 가수. 마약에 손을 대면서 인생이 파멸에 이르게 된다. 호주에 사는 형에게 재기를 위해 도움을 요청하지만 실패하고 혼자 미국으로 돌아가던중 이었습니다.

클레어 : 미혼모. 애인이 떠나버린후 입양을 하려 했지만 역술가의 만류로 포기하고 혼자 아이를 낳아야 하는 상황에서 역술가는 미국에 사는 부부한테 입양하라는 설득끝에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하게 된다.

: 새넌의 이복 오빠.  새넌을 짝 사랑 하면서 그녀를 위해 헌신하는 따뜻한 남자. 사이드를 질투 하면서 새넌에게 벗어 나려는 노력을 하다 죽음을 맡는다.

새넌 : 현실을 인정하지 않고 의지 박약으로 모든것을 분이 처리해주는것에 익숙 하다. 사이드를 도와 주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 하지만 분의 죽음으로 인해 방황하게 됩니다

: 강압적으로 변해버린 남편 곁을 떠나려 하지만 여전히 남편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와 미국행을 결심 하게 됩니다. 영어를 할 줄알지만 남편을 포함한 섬 사람들 모두 그 사실을 모르지만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위해 통역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발각되고 남편 진 마져 혼자  떠나게 되는데요...

: 사랑하는 선과 결혼하기 위해 선의 부친이 하는 검은 거래도 불사 하게 됩니다.  선이 실망할까 그녀 아버지의 실상을 감춰 주는 사랑꾼 남편 입니다.

 

© 2005 Disney, LLC. ALL RIGHTS RESERVED.

시즌1까지의 등장 인물 이었습니다.


지금 바로 레젼드 미국드라마 로스트를 다시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터치 해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리뷰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읽어주는 '스완남' 이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완남'은

 항상 여러분의 ♡공감으로

큰힘을 얻습니다.

많은 공감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원고는 POOQ 리뷰단 활동의 일환으로,

 ‘콘텐츠연합플랫폼’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